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야외 눈썰매장 개장
상태바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야외 눈썰매장 개장
  • 김성진 기자
  • 승인 2019.12.1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만 3세(36개월) 이하 신분증·의료보험증 확인 후 무료 입장 가능-

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평택부시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은 오는 12월 21일(토)부터 2020년 2월 2일(일)까지 44일간 눈썰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4,000여 명의 이용객이 방문한 눈썰매장은 평택시민 뿐만 아니라 인근지역 주민들에게도 겨울철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지역 명소로 꼽히고 있다.
 
이런 성원에 힘입어 수련원은 눈썰매장 개장에 앞서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기존의 편의시설에 몽골텐트가 추가되어 휴식공간을 늘렸고, 매점과 함께 푸드트럭을 유치하여 먹거리를 다양화 했다. 주말에는 떡메 체험과 민속놀이 등 여러 체험부스를 운영할 계획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이용객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운영 및 안전요원 등 10명을 상시 배치하고 안전하고 원활한 슬로프 운영을 위한 정설 및 제설작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수련원 눈썰매장은 약 1,600평 규모의 탁 트인 공간에 성인슬로프(90M)와 유아슬로프(45M)가 마련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이용 요금은 초등학생 이하 5,000원, 중·고등학생 6,000원, 성인 8,000원이다. 장애인(개인 무료)과 만 3세(36개월) 이하는 신분증, 의료보험증을 확인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박호준 무봉산청소년수련원장은 “올해도 평택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주말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부스활동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올 겨울에도 수련원 눈썰매장에서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