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어싱협회, 서울특별시 연합회 발대식 개최
상태바
국제어싱협회, 서울특별시 연합회 발대식 개최
  • 오승열 기자
  • 승인 2019.11.1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어싱협회·나라꽃무궁화총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강미향 국제어싱협회 회장이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있다
격려사를 하고 있는 강미향 국제어싱협회장

국제어싱협회가 지난 13일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서울특별시 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구은제 가수 강민서 가수가 축하공연을 하고있다
(좌측부터)축하공연을 하는 구은제, 강민서 가수

발대식은 국제어싱협회 김필용 이사장과 강미향 회장, 문채 이정화 시인 등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해 서울특별시 연합회 발대식을 축하했다.

강미향 국제어싱협회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국제어싱협회 서울특별시연합회가 국제어싱협회의 기둥이 되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아울러 어싱의 선도자로서 나 자신은 물론 국민의 건강과 지구환경의 지킴이로서 역할을 담당해 주시기 바랍니다"고 당부했다.
국제어싱협회 서울시연합회 김익수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인사말을 하는 국제어싱협회 서울시연합회 김익수 회장

김익수 국제어싱협회 서울특별시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서울특별시 연합회가 앞장서서 국제어싱협회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서울특별시 25개 구청별로 지부를 결성하고 지부별 발대식을 순차적으로 개최하고 생활어싱에 필요한 어싱제품들을 개발해서 많은 분들이 어싱의 혜택을 받아 건강한 서울특별시를 만들어 가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밝혔다.

국제어싱협회와 대한민국꽃무궁화국제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
발대식에서 함께 진행된 국제어싱협회·나라꽃무궁화총연합회 업무협약 기념촬영
 
이날 국제어싱협회와 나라꽃무궁화총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 했으며 이봉식 나라꽃무궁화총연합회 이사장은 "양 단체가 협력해 무궁화어싱길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어싱협회는 매월 셋째주 토요일을 어싱데이로 선정하고 어싱둘레길 트레킹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국제어싱협회가 생활체육단체로 등록해 국민운동으로 승화시키고 대한민국꽃무궁화국제재단과 함께 무궁화어싱길 조성사업도 함께 추진해 향후 지역별 어싱랜드를 출범하는 등 생활어싱 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