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미남(味南)축제, 10월 마지막 밤을 장식하다.
상태바
해남미남(味南)축제, 10월 마지막 밤을 장식하다.
  • 조균우 기자
  • 승인 2019.11.0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미남(味南)축제 팡파르“해남의 맛과 멋을 즐기자”-
맛있는 해남 먹거리, 가을빛 물든 대흥사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
해남미남축제 해남음식특별전

해남, 해남미남(味南)축제가 10월의 마지막 밤을 장식하며 31일 개최 했다.

해남 대흥사 일원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축제는 내츄럴 푸드의 본향, 땅 끝 해남을 주제로 전국 최대 농어업군인 해남의 농수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해남미남축제 해남음식특별전

또한 저녁시간에는 가을밤 정취 가득한 음악공연이 계속될 예정으로 31일에는 가을 낭만콘서트가 개최됐고, 1일에는 미스트롯 홍자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는 MBC 가요베스트, 2일 박상철 등이 출연하는 미남콘서트 초청공연이 연달아 열린다.

 
축제장에는 첫날부터 방문객이 대거 몰려 해남의 맛과 멋이 어우러진 축제 프로그램을 즐기는 한편 10월의 마지막 밤을 물들인 콘서트까지 가을빛 정취 가득한 두륜산의 정취를 함께했다.
 
해남미남축제 해남음식특별전
해남미남축제 해남음식특별전

또한 해남특산물을 활용한 마스터 셰프 경연대회로 해남특미요리 경연대회가 열리며, 궁중음식, 종가음식, 사찰음식 등 해남의 전통음식 명인 6명이 참여하는 해남 음식 특별전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명현관  해남군수는 “해남의 풍부한 농수산물을 활용한 자연담은 먹거리를 대거 선보이면서 많은 국민들이 축제를 찾고 있다”며 “가을이 깊어가는 두륜산의 정취도 즐기시고, 해남만의 맛있는 먹거리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