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회 마라톤협회 이규운회장 취임식
상태바
대한생활체육회 마라톤협회 이규운회장 취임식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3.05.31 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균식 총재 마라톤이 화합, 친목, 우정을 위해 함께 달리자...
(좌측)대한 생활체육회 총재 김균식(우측) 대한 생활체육 마라톤협회 회장 이규운
(좌측)대한 생활체육회 총재 김균식(우측) 대한 생활체육 마라톤협회 회장 이규운

대한생활체육마라톤협회 이규운 신임 회장의 취임식이 2023년 05월 27일 오전 11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한국마라톤TV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특별시 영등포 시의원 및 구의원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신임 이규운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이끌어 내면서 단체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대한 생활체육 마라톤협회와 공원 사랑 마라톤클럽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상호 간에 서로를 아우르고 화합하며 단결하는 가교 역할에 나서겠다"며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취임식에 앞서 이규운 신임회장은 아시아 국제마라톤연맹 이사를 활동하면서 지난 한 해 동안 공원 사랑 100회 마라톤클럽 창립 24주년 기념 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고, 이날 풀코스 900회 완주를 달성한 황중창 마라톤에게 완주기념패를 수여하였다.
 
또한, 대한 생활체육회 김균식 총재는 “아마추어 마라톤 동호인이 한목소리를 낼 수 있는 마라톤협회의 출범은 마라톤이 함께 달리고 화합, 친목, 우정을 되새기는 생활 속의 건전한 스포츠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산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격려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