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균식 총재 마라톤이 화합, 친목, 우정을 위해 함께 달리자...
대한생활체육마라톤협회 이규운 신임 회장의 취임식이 2023년 05월 27일 오전 11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한국마라톤TV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특별시 영등포 시의원 및 구의원을 비롯해 관내 기관단체장 등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신임 이규운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들의 화합과 단결을 이끌어 내면서 단체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대한 생활체육 마라톤협회와 공원 사랑 마라톤클럽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회원 상호 간에 서로를 아우르고 화합하며 단결하는 가교 역할에 나서겠다"며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취임식에 앞서 이규운 신임회장은 아시아 국제마라톤연맹 이사를 활동하면서 지난 한 해 동안 공원 사랑 100회 마라톤클럽 창립 24주년 기념 마라톤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고, 이날 풀코스 900회 완주를 달성한 황중창 마라톤에게 완주기념패를 수여하였다.
또한, 대한 생활체육회 김균식 총재는 “아마추어 마라톤 동호인이 한목소리를 낼 수 있는 마라톤협회의 출범은 마라톤이 함께 달리고 화합, 친목, 우정을 되새기는 생활 속의 건전한 스포츠로서의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산파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격려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생활체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