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으로 가는 댕댕 버스 출발!!!
상태바
태안으로 가는 댕댕 버스 출발!!!
  • 문순옥 기자
  • 승인 2023.05.2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와 태안군, ‘태안 반려견 전용 버스’ 단체상품 출시
‘반려견 요가’ 등 특화 프로그램 통해 여행 수요 창출 기대
반려견 요가(도가)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반려견 요가(도가)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태안군은 반려견과 함께 전용 버스를 타고 반려동물 친화 관광지를 방문하는 반려견 동반 여행 단체상품 ‘태안으로 가는 댕댕 버스’를 출시, 오는 6월 17일부터 운영한다. 

이 상품은 태안 댕댕 버스(45인승, 최대 20명 탑승, 반려견 별도 좌석)를 이용한 1박 2일 상품이다. 첫날 서울 사당역을 출발하여 2023~2024 한국 관광 100선 ‘꽃지해수욕장’에서 반려견 요가(도가) 클래스 등을 체험하고, 둘째 날 공사 선정 웰니스 관광지 ‘팜카밀레 농원’ 등 태안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 뒤 서울로 돌아온다. 이 밖에도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겐 태안군에서 제공하는 황토 호박고구마(3kg)도 제공된다. 

회차별 최대 20명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1인 1건 또는 2인 1건 원칙), 6월~10월까지 총 10회 운영될 예정이다. 상품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전문여행사 ㈜펫츠고트래블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주상 건 레저관광팀장은 “공사는 올해 4월 초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로 선정된 울산광역시와 태안군과 협력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며, ”그리하여 태안 댕댕 버스 시범 상품을 준비했고, 향후 두 지자체와 다양한 반려동물 동반여행 상품이 개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