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문화원과 재영 한국문화예술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서울 강서문화원과 재영 한국문화예술원 업무협약 체결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3.05.24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의 문화예술이 세계 속의 문화예술 메카로 자리 잡게 되기를 바란다'
업무협약 체결
업무협약 체결

서울 강서문화원(원장 김진호)과 재영 한국문화예술원(원장 임형수)은 인적, 물적 문화교류를 통한 상호 문화발전에 적극 협력 하기 위해 23일 강서문화원 강서아트리움 아리홀에서 협약을 맺었다.

주요 협약 내용은 ▶포괄적 문화교류(한국과 영국의 문화소개 및 교류 중개) ▶문화 인적교류의 점차적 확대 ▶상호 방문 시 편의 제공 ▶지속적 학술교류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진호 강서문화원 원장, 노순복 부원장, 임형수 재영 한국문화예술원 원장, 임선화 이사장, 김지호 영국한인상공인협의회 상임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협약식 후 겸재정선미술관과 허준박물관을 둘러보며 친목도 다졌다.

김진호 강서문화원 원장은 “서울강서문화원과 재영 한국문화예술원이 상호 문화발전을 위한 인적, 물적 문화교류를 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협약으로 강서구의 문화예술이 세계 속의 문화예술 메카로 자리 잡게 되기를 바라며, 강서문화원이 최선을 다해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재영 한국문화예술원은 영국 킹스톤 시에서 10여 년 동안 우리 고유문화를 알리기 위한 전통공연 및 문화강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