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국제조각공원 피크닉콘서트'
상태바
'김포국제조각공원 피크닉콘서트'
  • 이기수 기자
  • 승인 2023.05.18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20일(토)부터 7월 15일(토)까지 격주 토요일, 5회에 걸쳐 진행
'김포국제조각공원 피크닉콘서트'
'김포국제조각공원 피크닉콘서트'

(재)김포문화재단이 오는 5월 20일(토)부터 7월 15일(토)까지 김포국제조각공원 피크닉콘서트 「김포국제조각공원에서 점심을 쏩니다!」 행사를 총 5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시를 대표하는 자연 속 문화예술공간인 김포국제조각공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숲속을 거닐며 조각작품을 감상하는 숲속 트래킹과 미리 준비된 피크닉 도시락 세트와 아름다운 공연을 함께 즐기는 피크닉 콘서트로 진행된다.

오는 5월 20일(토)부터 7월 15일(토)까지 격주 토요일,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정상 성악가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과 재즈 뮤지션, 영화음악 OST, 벌룬 매직과 마술 서커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올 여름 김포국제조각공원을 찾아주신 시민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포시 월곶면 문수산 자락에 위치한 김포국제조각공원(김포시 월곶면 용강로13번길38)은 세계적인 조각가들의 야외 조각작품 30점과 다양한 실내 조각작품을 연중 전시하고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시민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 교육/체험 통합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조각공원팀(031-984-516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