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스피돔, 일일 명예심판 19일부터 모집
상태바
광명스피돔, 일일 명예심판 19일부터 모집
  • 이낙용기자
  • 승인 2023.05.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인원은 참가자 6명 이내로 운영
지난 3월 일일 명예심판으로 참여한 고객들이 광명스피돔 종합 심판실에서 실시간 열리는 경주를 참관하고 있다
지난 3월 일일 명예심판으로 참여한 고객들이 광명스피돔 종합 심판실에서 실시간 열리는 경주를 참관하고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오는 19일(금)부터 ‘2023년 제2회 경륜 일일 명예심판’을 선착순 모집한다.

일일 명예심판은 심판판정, 경주운영 등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고객을 명예심판으로 임명해 경륜사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2번째로 진행되는 본 프로그램은 참여희망 고객들의 신청과 경륜·경정총괄본부의 선발 과정을 거쳐 다음달 17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일일 명예심판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경륜경주 전반을 관할하는 컨트롤 타워인 상황실을 비롯해 통제구역인 종합 심판실, 방송실, 경주로 등을 견학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한다.

특히 심판실에 방문해서는 실시간 진행되는 경주 관람과 경주 중 심판들의 움직임을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곧바로 이어지는 심판 합의판정과 순위확정 과정 등을 참관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본 프로그램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스피드온 앱 또는 경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여 인원은 참가자의 참관 환경을 고려해 6명 이내로 운영한다. 신규 참가자에게 우선권이 있으며 기 참가자는 참가인원 미달 시 후순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2023년 경륜 일일 명예심판 프로그램은 총 4회로 구분해 진행되며 3회차는 오는 9월경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경륜심판팀 관계자는 "일일 명예심판 프로그램 진행으로 평소 고객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며 "참가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알찬 과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건전홍보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