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2023 가정의 달 기념 가족통합한마당 ‘우리가족 러브 스토리’
상태바
천안시, '2023 가정의 달 기념 가족통합한마당 ‘우리가족 러브 스토리’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3.05.15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의 소중함을 고취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
'2023 가정의 달 기념 가족통합한마당 ‘우리가족 러브 스토리’
'2023 가정의 달 기념 가족통합한마당 ‘우리가족 러브 스토리’

천안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시청 봉서홀에서 천안시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가정의 달 기념 가족통합한마당 ‘우리가족 러브 스토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세상 모든 가족 행복한 천안’이라는 주제로 가족의 소중함을 고취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 친화적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악 퍼포먼스 그룹 소나타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은 가족사업 및 건강가정 유공자 표창, 가족사랑 편지 및 육아하는 아빠 사진 공모전 수상작 시상 등을 진행하고, 퍼포먼스와 가족공감 콘서트 공연으로 모든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부대행사로는 가족사랑 편지와 육아하는 아빠 사진 공모전 수상 작품 전시와 천안 가족 포토존, 햅삐타투, 투호놀이하자 등 다양한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해 더욱 풍성한 행사를 만들었다.

김장옥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세상 모든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건강한 가족문화가 확산하길 바란다”며, “센터는 가족사업 전문기관으로 천안 가족의 행복 증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가정은 가족이 성장하고, 사랑과 배려를 나누며 위로와 지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보는 시간이 되고 모든 가족이 다 함께 행복한 천안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