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상태바
괴산군,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3.05.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 수여와 격려사, 선수 대표 결의문 낭독 등 순으로 진행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결단식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11일 괴산 문화체육센터에서 제62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하는 괴산군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괴산군체육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결단식은 종목 단체 임원과 체육회 임원, 선수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기 수여와 격려사, 선수 대표 결의문 낭독 등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결단식에는 송인헌 괴산군수, 신송규 군의회 의장 및 괴산군의회 의원, 이태훈 도의원, 강영목 체육회회장, 이한배 괴산군기업인협의회 회장 등 각 기관단체에서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괴산군은 이번 대회에는 23개 종목 선수단 374명, 임원 및 관계자 123명 등 총 497명의 선수단이 출전하며, 중위권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영동에서 열리는 이번 충북도민체육대회가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한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기회의 장이자,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라며 “선수단 여러분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괴산 체육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괴산군 선수단은 “선수단의 안전을 우선시하고 중위권 입상을 목표로 선수들이 최상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출전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