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대한생활체육스노우스케이트 협회 발대식및 임명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사. 대한생활체육스노우스케이트 협회 발대식및 임명장 수여식 개최
  • 김문상기자
  • 승인 2023.05.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의 재정과 운영에 대한 책임감과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스노우스케이트 협회 발대식및 임명장 수여식이 2023년 05월 01일에 13시에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0-110번지 1층 애니타워135호에서 많은 스노우스케이트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됐다. 

이날 스노우 스케이트 협회 권혁남 회장은 인사말에서 단단한 의지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스노우 스케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서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싶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모임을 통해 스노우 스케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의 교류를 활발히 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스노우 스케이트 협회의 목적과 활동 계획, 회원 모집 방법 등에 대해 발표서도 발표했다. 

또한 발대식에 참석한 스노우스케이르 스노우스케이트 팬들은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스노우스케이트를 더욱 즐기며, 함께 활동할 동료를 만나기를 기대하고 스노우스케이트 협회의 발전과 함께 회원들의 참여와 역할이 더욱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새로 위촉된 위원들은 스노우 스케이트에 대한 열정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로 협회의 활동과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또한, 새로운 감사 역시 협회의 재정과 운영에 대한 책임감과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장 : 권혁남 /  고문 : 신준철 / 자문 : 김범구 부회장 : 김유진 , 배인식 / 기술심판위원장 : 장인환 / 이사 : 명정락 ,조현홍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