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대학·고교·미즈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2023년 대학·고교·미즈대회 성황리 개최
  • 유기현 기자
  • 승인 2023.04.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제30회 대학보디빌딩대회 겸 제24회 고교보디빌딩대회
제16회 미즈피트니스대회』(이하 대학·고교·미즈대회) 충남 공주문예회관에서 성황리 개최

사단법인 대한보디빌딩협회(KBBF, 회장 권지관)는 『2023년 제30회 대학보디빌딩대회 겸 제24회 고교보디빌딩대회 및 제16회 미즈피트니스대회』(이하 대학·고교·미즈대회)를 4월 8일(토)~9일(일) 충남 공주문예회관에서 성황리 개최했다.

대학·고교·미즈대회는 학생부의 상징대회임을 입증 하듯 약 500여 명의 선수, 관계자 그리고 관중들이 8일, 9일 양일간 공주문예회관을 가득 메워 올해 보디빌딩 대회가 시작했음을 알렸다.

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정식종목으로 전환을 맞이하여 여러 가지 홍보물로 선수들의 도핑 근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각종 포스터와 도핑 근절 홍보 부스는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눈길을 끌었고, 선수, 지도자 역시 협회에서 준비한 홍보물을 보며 도핑 근절에 다짐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 지도자는 ‘보디빌딩이 전국체육대회의 정식종목으로 다시 전환되어 너무 반갑고, 덕분에 대회 분위기도 예전처럼 활기를 띄는 것 같아 좋다’며, ‘선의의 경쟁으로 도핑이 근절되어 다시는 시범종목으로 전환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라고 인터뷰했다.

이번 대회에서도 NSF 도핑테스트를 완료한 핏콩 보충제와 나랑드 사이다 그리고 치키타 바나나가 대회를 협찬하여 선수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협찬품 핏콩 단백질 테이크아웃은 고소하고 달달한 인절미 라떼맛으로 MZ세대에게 인기가 많다. 제품을 받은 몇몇 선수들은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며 기뻐하기도 했다.

이번 대학·고교·미즈대회 대회에 참가하여 선의 경쟁으로 기량을 갈고닦은 학생들이 차세대 보디빌딩의 주역으로 성장하여 추후 전국체육대회와 국제무대에서 또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