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가족센터, 미륵산협의회와 골프 꿈나무 지원
상태바
익산시가족센터, 미륵산협의회와 골프 꿈나무 지원
  • 안준림 기자
  • 승인 2023.03.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꿈나무 아동에 향후 2년간 장학금 지원, 1차로 5천만원 후원
익산시가족센터
익산시가족센터

익산시가족센터(센터장 김종남)는 지난 2일 미륵산협의회(회장 신규병)와 꿈나무 지원 협력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역사회와 함께 키우는 꿈나무 지원사업’은 특정 분야에 탁월한 재능은 있지만 가정형편상 꿈을 포기해야 하는 재원을 발굴하여 지역사회가 함께 꿈나무를 키우는 후원사업이다.

이번 꿈나무 대상 아동은 골프 꿈나무로 골프 입문 짧은 기간에 골프 주니어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동으로 국가대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골프 꿈나무의 어려운 사연을 접한 김종남 센터장은 발품을 팔아 꿈나무 사연을 지역민들에게 나누고 함께 꿈나무를 키울 것을 제안했다.

이에 골프동호회인 미륵산협의회(회장 신규병, 총무 윤석천)에서 국가대표가 되기까지 향후 2년간 꿈나무장학금을 지원키로 결의하고, 1차로 5천만원을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김종남 센터장은 “꿈을 펼칠 수 있는 날개를 달아주신 미륵산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날개를 달았으니 맘껏 날아올라 꿈을 펼치는 꿈나무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신규병 미륵산협의회 회장은 “가난과 환경적 어려움 때문에 꿈마저도 꾸지 못하고 웅크리고 있는 제2, 제3의 꿈나무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가 함께 꿈나무를 키우는 선한 사업이 널리 확산되길 소망한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익산시가족센터는 다양한 가족의 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지역주민의 다양한 욕구에 맞는 가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