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상태바
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 상징물 공모
  • 이상용 기자
  • 승인 2023.02.09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뜻과 이상이 담겨 있고 양산시의 이미지 등이 함축된 표현이면 가능
공모전 홍보물 (사진=양산시청)
공모전 홍보물 (사진=양산시청)

제34회 경상남도생활체육대축전이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경남 양산시에 열린다. 시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징물을 공모한다.

공모대상은 제34회 경남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나타낼 수 있는 마크와 마스코트·포스터·구호·표어 총 5개 부문이다.

생활체육동호인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뜻과 이상이 담겨 있고 동부 경남의 중심도시로서의 양산시의 이미지 등이 함축된 표현이 담기면 가능하다.

5개 부문 모두 응모 자격 제한은 없으나, 부문별 1인 1작품만 응모할 수 있다. 단, 이미 공개된 작품이나 모방한 작품은 제한된다.

출품된 작품은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 당선작과 가작을 선정해 시상금(총 1000만원)을 지급(소득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원천징수 후 지급)하며, 심사 결과는 3월 중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작품 접수 방법은 내달 8일까지 포스터, 대회마크, 마스코트는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구호와 표어는 e-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양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