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 개봉 앞두고 예매율 1위
상태바
영화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 개봉 앞두고 예매율 1위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3.02.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에서 단독 개봉, 지난해 부산 BTS 콘서트 '옛 투 컴 인 부산' 영상에 담아
영화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
영화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 포스터 (사진=CGV커뮤니케이션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가 개봉을 앞두고 예매우율 1위를 기록했다. 실시간 예매율 26.1%(4만9천여 명)다.  

이어 2위는 '아바타: 물의 길'이 17.0%(3만2천여 명), 3위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16.8%(3만1천여 명)다.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CGV에서 단독 개봉하며 지난해 부산에서 열린 BTS 콘서트 '옛 투 컴 인 부산'을 영상에 담았다.

앞서 2019년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2020년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더 무비'와 '내일은 미스터트롯' 공연을 담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 등도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한 바 있지만 콘서트 실황 영화가 예매율 선두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이라는 분석이다. 

황재헌 CGV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은 "콘서트 실황 영화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편안한 좌석에서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OTT가 아닌 영화관만이 가진 강점을 살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