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PNL 바이오... 순창군 농촌사랑 동행순창’ 협약 체결
상태바
(주) PNL 바이오... 순창군 농촌사랑 동행순창’ 협약 체결
  • 이낙용기자
  • 승인 2022.12.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증완화 기능성 화장품 등을 생산 전국 50여 개의 대리점을 운영
(좌측)박요한 ㈜PNL 바이오 회장과 (우측)정화영 순창부군수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좌측)박요한 ㈜PNL 바이오 회장과 (우측)정화영 순창부군수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PNL BIO그룹은  2022년12월26일 오후 15시 부군수실에서 정화영 순창부군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체결했다. 

㈜PNL 바이오는 통증완화 기능성 화장품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전국 50여 개의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PNL 바이오그룹은  순창 토종 미생물을 활용한 제품과 순창 친환경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생산을 계획 중이며 군 내에 공장 설립과 힐링 치유센터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PNL 바이오의 직원 및 센터장 교육・워크숍 등을 통해 도농 교류 활성화와 공장, 힐링치유센터 유치를 연계 하여 일자리 창출 등으로 2023년 본격적으로 실시하는 ‘농촌사랑 동행순창’의 성공적 추진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박요한 회장은 “인체에 무해하고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이념에 순창의 청정  지역 이미지가 더해지는 등 시너지 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며 순창 군민과 소외된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서 지속적인 봉사 기부를 진행할 것을 밝혔다. 
 
정화영 순창 부군수는 협약과 더불어 주민들을 위한 치유센터를 구축해 일자리 창출 및 생활 인구 유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모두가 잘사는 농존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