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직영. 아이키즈 겨울방학 맞아 유치부 초등생 특강 운영
상태바
부산아이파크 직영. 아이키즈 겨울방학 맞아 유치부 초등생 특강 운영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2.12.2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수 정예 '스킬 트레이닝' 수업 구성...12월 29일(목) 개강 예정
부산아이파크 직영 유소년 축구교실 아이키즈 겨울 방학 특강 개설 /사진=부산아이파크 제공
부산아이파크 직영 유소년 축구교실 아이키즈 겨울 방학 특강 개설 /사진=부산아이파크 제공

부산아이파크 프로축구단 직영 유소년 축구교실 브랜드 <아이키즈>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유치부(5-7세), 초등 저학년(8-9세)을 대상으로 방학 특강을 개설한다.

부산은 이번 방학 특강을 소수 정예 '스킬 트레이닝' 수업으로 구성했다. 드리블 및 볼 컨트롤을 집중적으로 배우며 기초 체력을 기르고, 축구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갖게 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해당 특강은 12월 29일(목) 개강 예정이며, 수업은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내 더킥오프 센터에서 진행된다.

더킥오프 센터는 부산아이파크 프로축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실내 축구 시설으로, 1년 365일 기상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수업이 가능하다. 

소수 정예 '스킬트레이닝' 수업은 초등 저학년(주 3회), 유치부(주 2회)로 나누어지며 수업 시간은 각각 월/수/금, 화/목 13:00-15:00이다.

겨울 방학 특강을 신청하는 신규 회원 전원에게는 축구공과 함께 가입비 면제 특전이 주어지며,방학 특강 이후 정규 수업에 등록할 경우 한 달 치 수강료의 50%를 할인해준다.

기존 회원의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부산아이파크 MD 상품과 함께 선착순 4인 한정으로 공과 스타킹이 제공될 예정이다. 

부산아이파크 유소년 축구교실 <아이키즈>의 겨울 방학 특강 수강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busanipark.com) 내 모집 링크 또는 더킥오프 방문을 통해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