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영등포구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상태바
’2022년 영등포구  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 이낙용기자
  • 승인 2022.12.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호권 구청장 희망 미래도시 영등포로 한걸음 더 발전하기를 강조...
최호권 구청장이 표창 수여 후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는 19일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대강당에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2022년 영등포구  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영등포구자원봉사캠프, 대학생봉사단꿈틀, 오이지이음봉사단, 청소년자원봉사강사단, 시민경찰홍보단, 한국부인회 등 수상 단체와 개인봉사자 약 200여명의 봉사자와 최호권 영등포 구청장, 정선희 영등포구의회의장, 김민석 국회의원 및 국민의힘 박용찬 당협위원장, 영등포구의회의원, 지역 사회복지시설 기관장들이 참석하여 자원봉사자들의 자리를 빛냈다.

금년은 어려운 이웃의 삶의 질 개선과 지역화합에 노력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봉사자 및 단체, 기업에 대한 표창장 전달 및 시간별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식으로 진행됐다.

2022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사단법인 열린사회시민포럼에서 수여했으며 우수 자원봉사 기업과 단체 부문에는  한국전력공사 영등포전력지사와 당산1동 자원봉사연합회가 후원 활동과 다양한 봉사활동의 노고를 인정받아 수상했다. 

최호권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최호권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최호권 구청장은 올해는 115년 만의 폭우 등 기상이변과 각종 사건 사고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주신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우리 영등포는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빠르게 일상을 회복할 수 있었으며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영등포를 만들어준 봉사자분들의 헌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했다.

“내년에도 사회 각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자원봉사로 희망미래도시 영등포로 한걸음 더 나아가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영등포 자원봉사센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