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청년들과 윈·윈터 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 진행
상태바
안산시, 청년들과 윈·윈터 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 진행
  • 조동하 기자
  • 승인 2022.12.19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수증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의 상품권 증정
윈·윈터 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 포스터
윈·윈터 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 포스터

안산시(시장 이민근) 청년몰은 따듯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윈·윈터 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청년몰을 방문하는 시민들은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푸짐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신안코아 청년몰 오는 23일 마술쇼와 24일 힙합 콘서트를 개최하고 영수증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농마트 청년몰은 행사기간 영수증을 모아 24일 현장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워치5 등 6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청년몰 입주 청년상인은 “시민들이 안산시청년몰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성장하는 청년몰이 돼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 청년몰은 청년상인의 육성과 자립을 위해 본오동 신안코아와 월피동 다농마트에 조성되었으며, 음식, 디저트, 떡집, 공방, 애견간식, 꽃집 등 다양한 점포가 입점해 전통시장과 청년상인이 상생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