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쉴랜드, 전북 대표 유니크베뉴로 선정
상태바
순창 쉴랜드, 전북 대표 유니크베뉴로 선정
  • 안준림 기자
  • 승인 2022.12.1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유연수 체험 프로그램과 순창 농특산물을 연계한 홍보 부스 운영으로 큰 호응
순창 쉴랜드가 전북 유니크베뉴로 선정됐다.
순창 쉴랜드가 전북 유니크베뉴로 선정됐다.

순창군 쉴랜드가 전북을 대표하는 차별화된 유니크베뉴로 운영한 성과를 인정받아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으로부터 현판 수상과 우수기관 표창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군은 지난 9일 전라북도가 주최하고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행사로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열린 ‘2022 전북 TRAVEL & MICE DAY’에 참석해 현판과 표창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관광시장이 회복됨에 따라 차별화된 전북 관광 상품 개발과 외래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추진됐다.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의 30여 바이어와 14개 시군, 유니크베뉴, 도내 대표호텔 등 유관기관 관계자 2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순창군은 쉴랜드의 치유연수 체험 프로그램과 순창 농특산물을 연계한 홍보 부스 운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2021년 전라북도 유니크베뉴로 선정된 순창쉴랜드는 지난 10년간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차별화된 치유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으며 숲속 치유 명상관, 쉴스튜디오, 치유정원 등 전국 최고 수준의 하드웨어를 갖춰 명실상부 전북을 대표하는 유니크베뉴로 성장해 오고 있다.

순창군 건강장수사업소 김인숙 소장은 “쉴랜드를 전라북도 유니크베뉴에 머물지 않고 치유와 건강, 연수와 체험을 선도해 가는 전국에서 가장 매력적인 마이스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