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청소년 연극「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상태바
서울 동대문구, 청소년 연극「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2.12.12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청소년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
연극'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포스터 (사진=동대문구청)
연극 '내일은 내일에게' 공연 포스터 (사진=동대문구청)

서울시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17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2층 강당에서 아동·청소년 문화행사로 연극「내일은 내일에게」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아동·청소년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아이들이 건전한 성장을 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연극「내일은 내일에게」는 서울시 교육청 추천도서, 청소년 필독도서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김선영 작가의 동명의 장편소설을 공연으로 제작한 것으로 소설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았다.

연극은 한 여고생이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카페를 찾아온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서로의 아픔을 나누며 그 속에서 성장하는 내용으로, 우리 모두를 위로해주는 가슴 따뜻한 울림을 주고, 친구 및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게 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2시 30분부터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80분이며 미취학 아동은 보호자 동반 하에 입장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작품을 그대로 동대문구청으로 옮겨와 구민들이 대학로 분위기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동대문구 청소년들이 작품을 통해 현재를 충실히 살아가는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