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교보생명 ' 업무제휴협약' 체결
상태바
세종문화회관-교보생명 ' 업무제휴협약' 체결
  • 이낙용기자
  • 승인 2022.11.2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문화회관 우수공연 제공, 교보생명보험 문화예술 마케팅 활성화
왼쪽, 안호상 (재)세종문화회관 사장,오른쪽, 편정범 교보생명 대표이사/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왼쪽, 안호상 (재)세종문화회관 사장,오른쪽, 편정범 교보생명 대표이사/사진=세종문화회관 제공

(재)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은 지난 11. 21(월)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대표이사 신창재, 편정범)과 상호공동발전을 위한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교보생명보험은 문화금융 선도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을 지원하고 세종문화회관은 서울시민을 위한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고자 양사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자 이번 협약을 통해 교보생명보험은 문화금융 선도기업으로서 대한민국 대표 공연장과 전시장, 서울시예술단을 둔 세종문화회관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세종문화회관은 교보생명보험의 고객을 비롯하여 서울시민을 위한 공연을 포함한 다양한 문화 사업을 전개한다.
 
이번 협약으로 세종문화회관은 우수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교보생명보험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이들을 위한 문화 정보를 제공하고 예술 홍보를 강화할 수 있으며, 교보생명보험은 세종문화회관과 서울시예술단의 공연에 교보생명보험의 브랜드를 노출하고 문화예술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광화문광장을 함께 한 이웃으로서 교보생명보험과의 협약을 기쁘게 생각하며 서로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기관과 기업이 만나 문화예술진흥과 예술마케팅이 함께 추진하여 공동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