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2022년 종합민원실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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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동대문구, ‘2022년 종합민원실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2.11.16 0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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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과정에서 구민이 느끼는 불편함과 개선 요청사항 확인
‘2022년 종합민원실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Q&A
‘2022년 종합민원실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Q&A

서울시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구민이 원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12월 6일까지 ‘2022년 종합민원실 이용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설문조사는 종합민원실 이용 및 민원 처리 과정에서 구민이 느끼는 불편함과 개선 요청사항을 확인하기 위한 것으로, 설문 결과는 민원행정서비스의 질 향상 및 구민의 체감 만족도 제고를 위한 기초 자료로 사용된다.

조사항목은 ▲민원처리 접근 편의성 및 과정의 원활성 ▲담당 직원의 대응성 및 전문성 ▲처리과정 안내의 충분성 및 신속성 ▲민원실 환경과 시설 이용 편리성 등 총 12개다.

종합민원실을 방문하거나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민원인이라면 누구나 설문조사 대상자에 해당된다. 동대문구청 1층 종합민원실 곳곳에 비치된 설문지를 직접 작성해 의견을 제출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경우 동대문구 누리집(ddm.go.kr)을 방문하거나 스마트폰에 QR코드를 인식해 설문조사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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