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2022 부평×부천 아트페어(BBAF)’ 진행
상태바
인천 부평, ‘2022 부평×부천 아트페어(BBAF)’ 진행
  • 김선근 기자
  • 승인 2022.11.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각예술분야 예술가 대상으로 공모 통한 작품 전시
‘2022 부평×부천 아트페어(BBAF)’ 포스터 (사진=부평문화도시센터)
‘2022 부평×부천 아트페어(BBAF)’ 포스터 (사진=부평문화도시센터)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도시센터가 7일부터 오는 12일까지 부천아트벙커B39에서 ‘2022 부평×부천 아트페어(BBAF)’를 진행한다.

지난해 제2차 법정문화도시로 지정된 부평구는 제1차 법정문화도시인 부천시와 함께 다양한 문화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해 왔다.

이번 행사는 기초지자체 간 협업을 통해 문화벨트 기반을 마련하고, 지역예술가들의 네트워크 형성 및 창작활동 기회를 확대한다는 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

올해는 두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시각예술분야 예술가를 대상으로 공모를 통해 작품을 모집하고, 이를 판매하는 아트페어와 경매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지역 연고 예술가들의 공연, 워크숍, 강연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시민들에게 보다 흥미로운 문화예술행사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부천에서 펼쳐지는 아트페어를 기점으로 2023년에는 부평에서 더욱 다채로운 제2회 아트페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행사의 참가비는 무료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 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 누리집(https://www.bpcf.or.kr/ccity) 및 부천 문화재단 누리집(https://www.bcf.or.kr/main), 부천아트벙커 누리집B39(https://artbunkerb39.org)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