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케빈오. 새 신부 결혼사진 대방출
상태바
공효진, 케빈오. 새 신부 결혼사진 대방출
  • 김선녀 기자
  • 승인 2022.10.19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2’로 데뷔, 케빈 오는 2015년 Mnet ‘슈퍼스타 K7’ 우승자로 가요계에 데뷔,
공효진 새 신부 사진 뒤태와.케빈오/홈피캡쳐
공효진 새 신부 사진 뒤태와. 케빈오/홈피캡쳐

공효진은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여러 장의 결혼 기록 사진을 공개하였으며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공효진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결연한 새 신부의 뒤태. 공효진은 케빈오 의모습을 처음으로 직접 드러내기도 하였고 그는 “나의 천사(MY ANGEL)”라고 표현해 달달한 신혼을 즐기고 있음을 짐작게 했다.

공효진이 부케를 든 채 케빈오 로부터 결혼반지를 받는 순간이 담겼으며. 세 벌의 드레스가 걸렸고 짧은 소매가 풍성하게 연출된 드레스와 꽃 장식이 손목까지 수놓아진 드레스, 연노랑의 수수한 드레스 등이 있다.

이어 예복 구두와 부케가 나란히 놓여있다.공효진과 케빈 오는 지난 12일(한국 시간)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고 두 사람은 18일(오늘)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함께 입국한다.

공효진은 내년 공개되는 tvN 새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촬영을 재개. 케빈오 는 오는 11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한편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 2’로 데뷔, 다수의 히트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으며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2019년 KBS 연기대상을 받았고 케빈오 는 2015년 Mnet ‘슈퍼스타 K7’ 우승자로 가요계에 데뷔, 2019년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5위를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