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정원관광 활성화 위한 ‘익산정원 시티투어’ 시범운영
상태바
익산시, 정원관광 활성화 위한 ‘익산정원 시티투어’ 시범운영
  • 신명섭 기자
  • 승인 2022.09.2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밀의 숲, 아가페정원’과 ‘이국적 자연경관, 왕궁포레스트’ 등 시티투어 운행
고스락 항아리정원 (사진=익산시청)
고스락 항아리정원 (사진=익산시청)

익산시가 정원관광 활성화를 위해 ‘익산정원 시티투어’시범운영을 시작한다.

이로써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비밀의 숲, 아가페정원’과 ‘이국적 자연경관, 왕궁포레스트’을 비롯해 미륵사지를 시티투어버스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시는‘익산정원 투어버스’를 이달 24일부터 11월 2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약 1시간 간격으로 1일 6회 운행한다.

미륵사지를 출발해 아가페정원, 왕궁포레스트 승강장을 순환하며 익산 정원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승차권 구매는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현금 및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시는 익산의 주요 관광명소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순환형 시티투어와 정원형 시티투어버스를 티켓 하나로 연계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시 관계자는 “정원형 시티투어 여행을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푸르른 정원을 통해서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500만 관광도시 익산을 만들기 위하여 코레일-익산시 관광 연계상품, 금강부릉이 관광택시 등 다양한 관광서비스를 제공하여 관광객들이 좀 더 행복하고 안전하게 익산의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익산시티투어 문의는 전화(063-841-4788)로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www.iksan.go.kr/tour)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