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평택호 물빛축제’, 아름다운 가을밤 수놓아
상태바
‘2022 평택호 물빛축제’, 아름다운 가을밤 수놓아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2.09.21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자, 별사랑 등 초청가수 공연과 각종 체험프로그램으로 모든 방문객들에게 오감의 즐거움 선사
‘2022 평택호 물빛축제’ (사진-평택시청)
‘2022 평택호 물빛축제’ (사진-평택시청)

평택호 관광단지 모래톱 공원 일대에서 4년만에 열린 평택시 ‘2022 평택호 물빛축제’가 아름다운 가을, 약 2만 5천여명의 시민과 방문객들의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평택 서부 주민들이 마련한 먹거리와 평택시 주민자치프로그램, 지역예술단체공연을 통해 평택시민들이 축제의 주체적 일원으로 참여하였으며, 김연자, 별사랑 등 초청가수 공연과 각종 체험프로그램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방문객들에게 오감의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특히 축제기간 저녁마다 피날레로 진행된 불도깨비쇼와 불꽃놀이 쇼는 평택호 하늘을 밝게 물들이며 방문객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축제를 찾은 시민 A씨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먹거리와 놀거리들을 마음껏 즐기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평택경찰서, 소방서, 의용소방대, 자원봉사센터 등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자원봉사를 통해 질서 있고 안전한 축제를 진행할 수 있었다.

평택시 주최, 물빛축제 추진위원회, 평택시문화재단, 평택예총 공동주관으로 준비된 이번 2022 물빛축제 추진위원회 이신헌 위원장은 “오랜만에 개최된 축제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웃고 즐겨주시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물빛축제의 발전을 위해 애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