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 진흥원과 함께하는 직무 멘토링, 청년 참여자 모집
상태바
서울산업 진흥원과 함께하는 직무 멘토링, 청년 참여자 모집
  • 김선녀 기자
  • 승인 2022.09.19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무 멘토링 서울산업 진흥원 현직자와 함께하는

 

서울시 자원봉사 센터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청년들을 위해 준비한 시간!!먼저 일을 하고 있는 선배의 지식과 경험을 통해

청년들이 미래에 대한 힌트를 얻고 선경험자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 소중한 직무 멘토링의 시간!

◎ 신청대상  직무에 관심있는 청년(만19~34세 미만 / 대학생, 취업준비생 등)
◎ 참여일시 : 10월 27일(목) 14:00~16:00(2시간)
◎ 참여장소 : 서울 창업허브(공덕) / 오프라인으로 진행합니다.


◎ 직무 멘토링 주요내용   무슨 일을 할까.직무를 둘러싼 환경과 비전은 어떨까.무엇을, 어떻게 준비 할까.
   Q&A 및 사회진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선경험자로서 나누고 싶     은 이야기 
◎ 신청방법 : 서울동행 홈페이지 > 신청하기 > 매칭데이 신청하기          
   (https://bit.ly/3Lnnz2c)    (회원가입 없이도 신청 가능
◎ 선정안내 : 10월 20일(목), 18시(문자 및 홈페이지 신청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

 유의사항(필독 )
① 본 프로그램은 청년들의 고민을 덜고 사회진출을 돕기 위해, 시간과 마음을 내어 참여한 "프로보노 와의 만남"으로 이뤄집니다.

취업컨설팅or채용설명회가 아닌, 프로보노의 지식과 경험을 통해 "청년들     이 진로를 탐색하고 미래에 대한 힌트를 얻는 시간"입니다.   
② 신청 후, 선착순/내용/성실도/매칭정도(프로보노가 도움을 드릴 수 없거나    직무를 잘못 알고 신청한 경우) 등에 따라, 참여가 확정되지 않을 수 있습 니다

③ 인원제한(최대 6명)으로 멘토링 기회를 갖지 못한 청년들도 있다.

참여확정 시, 만남에 대한 약속을 꼭 지켜주시기 바라며, 불참 시, 향후 매월    진행되는 매칭데이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신청조회에서 [임시저장] 버튼이 뜨지 않습  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