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 이기수 기자
  • 승인 2022.09.16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트농업대학 재학생의 화합 위해 마련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 (사진=김포시청)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 (사진=김포시청)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황창하)는 9월 14일 통진읍 마송리에 위치한 김포농어민문화체육센터에서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엘리트농업대학 재학생의 화합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4개 학과 재학생들과 김병수 김포시장, 김주영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축제의 분위기를 만들었다.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학장인 김병수 시장은 축사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행사를 진행하지 못하다 3년 만에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구성원들이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화합의 시간을 가지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체육대회를 준비한 박동복 엘리트농업대학 총학생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박동복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총학생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의 구성원이지만 다니는 학과가 달라 서로 알지 못했던 학우들을 알아가며 엘리트농업대학이란 공통분모를 통해 하나로 뭉치기 위해 체육대회를 준비했다.’며 ‘승패를 떠나 모두가 즐겁게 행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앞서 김병수 시장은 재학생들과 교학처간 가교역할을 하며 드러나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의 원활한 학사운영과 학과별 학습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총학생회 부회장과 사무국장을 비롯하여 4개 학과의 총무 등 6명에게 김포시엘리트농업대학 학장상을 수여하여 노고를 치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