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통진두레문화센터, ‘2022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 공연
상태바
김포 통진두레문화센터, ‘2022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 공연
  • 이기수 기자
  • 승인 2022.09.13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유명 고전 ‘돈키호테’ 원작을 재구성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로 각색
‘2022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 포스터 (사진=김포문화재단)
‘2022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 포스터 (사진=김포문화재단)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10월 1일(토) ‘2022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 아트스테이지’ <돈키호테>는 세계 유명 고전 ‘돈키호테’ 원작을 재구성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로 각색한 것이다.

본 뮤지컬은 돈키호테를 꿈꾸는 산초의 모험담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세상을 다른 눈으로 바라보는 광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형태의 공연이다. <돈키호테>는 상상 속 멋진 기사 ‘돈키호테’가 되고 싶은 모든 산초들의 모험 이야기를 어린이들의 시각에 맞게 풀었으며, 돈키호테를 통해 어린이들은 각자가 원하는 세상을 실현해 나갈 수 있는 꿈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극단21에서 선보이는 작품으로 김천가족연극제 수상작이자 국립극장 우수공연축제 선정, 2015 아시테지 여름축제 공식 초청작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돈키호테>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인 10월 1일(토) 16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문화가 있는 날 50% 할인 적용 시 5천원에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