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포승읍, 청북읍 주민 체육대회로 화합 다져
상태바
평택 포승읍, 청북읍 주민 체육대회로 화합 다져
  • 안준림 기자
  • 승인 2022.09.0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랑운동회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많은 주민들이 참여
포승읍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평택시청)
포승읍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평택시청)

평택시 포승읍체육회(회장 서창석) 주관으로 제11회 포승읍 한마당 채육대회가 지난 3일 포승레포츠 공원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평택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시·도의원들과 포승읍 9개 법정리, 4개팀 선수단 및 주민 1천여 명이 참여했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서는 포승읍 주민자치센터 사물놀이 팀과 난타 팀의 공연을 시작으로 축구, 족구, 계주, 줄다리기, 어르신 낚시, 어르신 공굴리기, 노래자랑 등 4개의 본경기와 3개의 번외경기로 진행됐다.

서창석 체육회장은 “체육대회 준비에 수고해주신 체육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포승읍의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의헌 포승읍장은 “포승읍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활력을 충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북읍민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평택시청)
청북읍민 한마음 체육대회 (사진=평택시청)

평택시 청북읍 체육회는 지난 3일 청북중학교 운동장에서 주민 6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1회 청북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 명랑운동회, 이벤트 계주, 노래자랑 순서로 진행됐으며,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이진환 평택시 체육회장 등 내외빈이 참석하여 체육진흥 유공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하여 즐길 수 있는 명랑운동회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많은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여 행사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방희력 청북읍 체육회장은 “4년 만에 읍민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읍민들이 다 함께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승호 청북읍장은 “열정적으로 체육대회 준비를 해주신 방희력 체육회장님과 임원진들께 감사드리며, 읍민 여러분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