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찍어볼까? 평택”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상태바
평택시, “찍어볼까? 평택” 관광사진 공모전 개최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2.09.0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8경의 아름다운 풍경을 소재로 촬영된 사진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 가능
“찍어볼까? 평택” 관광사진 공모전 포스터 (사진=평택시청)
“찍어볼까? 평택” 관광사진 공모전 포스터 (사진=평택시청)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평택8경」을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하여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홍보하고자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찍어볼까? 평택” 관광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평택8경의 아름다운 풍경을 소재로 촬영된 사진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 또는 팀(4인 이하)으로 지역·연령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창의성·활용성·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예비 심사와 본심사를 거쳐 오는 10월 중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5점 등 총 28편을 선정하게 된다. 당선자에게는 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등 총 4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선정 작품은 평택시 공식 SNS채널과 전시회, 평택시 주관 각종 행사에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문종호 관광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평택의 관광자원에 대한 새로운 매력을 발굴하고 다양한 관광 콘텐츠의 기반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공모전에 참가하려면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시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관광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