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2022 어린이 아트 스테이지’ 버블J의 언빌리버블쇼 선보여
상태바
김포문화재단, ‘2022 어린이 아트 스테이지’ 버블J의 언빌리버블쇼 선보여
  • 이기수 기자
  • 승인 2022.09.02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의 시각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어른들의 추억 불러일으켜
‘2022 어린이 아트 스테이지’ 버블J의 언빌리버블쇼 포스터 (사진=통진두레센터)
‘2022 어린이 아트 스테이지’ 버블J의 언빌리버블쇼 포스터 (사진=통진두레센터)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오는 3일(토) ‘2022 어린이 아트 스테이지’ <버블J의 언빌리버블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어린이 아트 스테이지는 선선한 가을이 시작되는 9월 온 가족이 토요일 나들이로 맞춤 소재인 아름다운 마술과 비눗방울 퍼포먼스 공연으로 준비했다.

<버블J의 언빌리버블쇼>는 벌룬&버블 프로아티스트 버블J가 선사하는 행복한 버블쇼로 어린이의 시각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어른들의 추억을 불러일으켜 관객층 구분없이 모두에게 인기있는 공연이다.

비눗방울은 어린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던 놀이로 반짝이며 투명한 비눗방울이 하늘을 떠다니면 쫒아다닌 기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번에 버블J가 선보이는 아름다운 비눗방울 공연은 추억의 놀이를 넘어 관객과 소통하는 인터렉티브형 공연 프로그램으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60분을 가득 채워 진행될 예정이다.

<버블J의 언빌리버블쇼>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인 9월 3일(토) 16시에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좌석이 매진되는 인기를 얻어 더욱 기대가 되는 공연이다.

어린이아트스테이지 10월 공연인 어린이뮤지컬 <돈키호테>도 선보일 예정이며, 어린이아트스테이지의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