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 개최
상태바
서울 동대문구,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 개최
  • 안준림 기자
  • 승인 2022.08.2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팬텀싱어’, SBS ‘판타스틱 듀오’, ‘Asia’s Got Talent’ 등 다채로운 공연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 포스터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 포스터ㅡ(사진=동대문구청)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가을의 시작을 맞아 9월 3일 오후 2시,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에서 구민들의 감성을 자극할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에는 JTBC ‘팬텀싱어’, SBS ‘판타스틱 듀오’, ‘Asia’s Got Talent’ 등 방송 이력이 화려하며, 국내외에서 풍부한 무대 경험을 보유한 성악가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 포마스가 뮤지컬, 영화OST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또한, 팝재즈 트리오 ‘윤익형과 이루예주’가 ‘재즈’라는 장르를 부담 없이 받아들일 수 있도록 앨범 발매곡부터 스탠다드 재즈, 유명 팝송과 가요 등을 재즈 스타일로 편곡해 진행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해금과 재즈를 합친 새로운 장르 ‘Hazz’를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벽노들’이 연주하는 개성 있는 음악이 관객들에게 일상의 추억을 쌓고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며,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준비돼 어린이 동반가족, 어르신 등 모두가 부담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02-2127-4711)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찬 문화관광과장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의 정취를 담아 구민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우리 구 문화복합시설인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만큼, 공연과 더불어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의 다양한 즐길거리도 함께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가을맞이 공감 콘서트’는 ‘찾아가는 문화마당’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문화 공연이다. ‘찾아가는 문화마당’은 지난 6월부터 다중이용시설 또는 복지시설에서 다양한 장르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해 구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문화특구로 거듭나기 위한 동대문구의 첫 걸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