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접경지역 작가들의 조각 작품전 '선상의 바람' 展
상태바
김포 접경지역 작가들의 조각 작품전 '선상의 바람' 展
  • 이기수 기자
  • 승인 2022.08.2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인천·강화, 고양, 파주, 연천, 포천 등 7개 접경지역 작가 15인 참여
조각 작품전 '선상의 바람' 展 포스터 (사진=김포문화재단)
조각 작품전 '선상의 바람' 展 포스터 (사진=김포문화재단)

(재)김포문화재단은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서 야외조각전시 <선상의 바람>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에서 준비한 2022년 두 번째 야외조각전으로 김포, 인천·강화, 고양, 파주, 연천, 포천 등 7개 접경지역 작가 15인이 참여한다.

전시명인 <선상의 바람>은 ‘동과 서’의 선상(線上)에서 ‘남과 북’을 자유롭게 오가는 바람(Wind, 風)에 모두의 바람(Wish, 望)을 실어 보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김포문화재단 애기봉사업팀 관계자는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은 ‘평화’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문화예술 향유의 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하며, “방문객들로 하여금 다채로운 관람,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전시와 연계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선상의 바람>展은 화요일부터 일요일(매주 월요일 휴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한편 애기봉 평화생태공원은 회차 별 인원제한에 따라 온라인 사전예약 방문을 권장하고 있으며, 방문 및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홈페이지(aegibong.or.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