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 쉴랜드 홍보
상태바
순창군,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 쉴랜드 홍보
  • 최병학 기자
  • 승인 2022.08.03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참관객은 모바일로 참석하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로 진행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 쉴랜드 홍보 (사진=순창군청)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 쉴랜드 홍보 (사진=순창군청)

순창군이 서울 aT센터에서 지난 27일부터 28일 양일간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에 홍보부스로 참가해 전국적으로 쉴랜드를 알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문화체육관광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온라인 영상베이스 홍보전이다.

현장에서 유튜버, 바이어, 쇼호스트, 기자단 등 초청된 파워 인플루언서와 관계자 500여명이 행사장 곳곳을 촬영하고, 일반 참관객은 모바일로 참석하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형태로 진행됐다.

군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행사기간 동안 코로나19로 변화된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교육상담, 관광명소 소개, 지역 농특산물 등을 통해 지역관광의 회복과 도약을 위한 순창군 홍보에 박차를 더했다.

홍보영상 등과 함께 쉴랜드의 특화된 교육·힐링 프로그램과 강천산군립공원, 강천힐링스파 등 주요 관광지를 알렸으며 새로운 온라인 홍보방식인 K-웰니스 라이브방송에서 쉴랜드 노후준비교육과 식생활교육 과정을 홍보하기도 했다. 푸드킹덤, 엄지TV 등의 유튜버들이 쉴 프로바이오틱스, 토마토발효고추장, 청순바이츠, 슈퍼케이 키즈비타민 등을 촬영하는 등 방문객들의 반응이 좋았다.

최영일 군수는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홍보 부스 운영을 통해 쉴랜드를 비롯한 지역관광과 순창의 농특산품 홍보 등으로 순창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순창이 치유과 건강을 선도해나가는 거점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군은 지난해 힐링과 건강을 테마로 한 차별화된 쉴랜드(SHIL LAND) 운영으로‘K-웰니스 브랜드 대상’과 ‘K-웰니스 도시’에 선정되는 쾌거가 이룬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