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입장권 오늘부터 예매 시작
상태바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오늘부터 예매 시작
  • 이상용 기자
  • 승인 2022.07.0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을 2매 이상 구매한 선예매자들에 한해 16일 개최되는 2022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 가능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오늘 예매 시작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오늘 예매 시작

오늘(6일)부터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가 시작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5~16일 이틀간 잠실 야구장에서 펼쳐지는 2022 KBO 퓨처스(2군) 올스타전과 올스타전 예매가 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고객센터, 스마트폰 인터파크 티켓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단계적으로 진행된다고 알렸다.

먼저 6일 오후 2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는 15일 열리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 선예매(6000매)가 실시된다.

올스타 프라이데이는 퓨처스리그 선수들의 팬 사인회 및 퓨처스 올스타전을 비롯해 KBO리그 올스타 선수들이 펼치는 홈런레이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7일 오후 2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을 2매 이상 구매한 선예매자들에 한해 16일 개최되는 2022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가 가능하다.

KBO 올스타전에서는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레전드 40인 중 일부가 발표되고, KBO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이 총 출동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일반 예매는 8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며,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KBO 올스타전 모두 예매가 가능하다. 현장판매는 예매 잔여분이 있을 경우 당일 구장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