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믿었던 가족으로부터 크나큰 배신감에 친형 부부와 법적 다툼
상태바
박수홍 믿었던 가족으로부터 크나큰 배신감에 친형 부부와 법적 다툼
  • 이낙용기자
  • 승인 2022.07.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안망한다 칼을 들이대고 너 죽고 나 죽자며 강력히 결혼을 반대
박수홍법적 다툼중인  친형 박진홍/사진=홈피캡쳐
박수홍법적 다툼중인 친형 박진홍/사진=홈피캡쳐

방송인 박수홍(52)이 3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 출연해 친형 가족과의 법적 다툼1년만에 직접 입을 열었다.

박수홍은 형이 30년 동안 100억원 가량의 출연료와 계약금을 떼였다며 친형 부부를 상대로 한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진행 중이며 박수홍을 둘러싼 악플과 루머의 진실 등 다양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박수홍 측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는 방송에서 “ 사주가 안 좋으니까 우리 집안을 망하게 할 수 있다. 칼을 들이대고 너 죽고 나죽자며 강력히 결혼을 반대했다”고 했다는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박수홍의절친 유재석/사진=홈피캡쳐
박수홍의절친 유재석/사진=홈피캡쳐

특히 이날 방송 말미 박수홍과 절친한 방송인 유재석은 영상편지를 통해 응원을 건넸다. 유재석은 “수홍이 형은 저와 91년 KBS 대학 개그제 동기이자 우정을 나눈 정말 친한 형”이라며 “지금도 착한 심성과 성품은 변하지 않고, 제가 힘들 때 형이 참 많이 저를 위로해 줬다. 평생 형에게 진짜 잘해야 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들 외에도 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박수홍에게 응원을 보냈고, VCR로 이를 지켜보던 박수홍은 끝내 눈물을 흘렸다.

박수홍은 “저를 힘내라고 응원의 글을 수만 명이 올려주셨다. 정말 잘살진 못했지만 그래도 부끄럽지 않게 살았다고 자부하는데 그 글을 읽으면서 울면서 버텼다”며 “누군가가 이겨내면 그다음 피해자가 없을 거다. 말도 안 되는 거짓 속에서도 진실을 보게 될 거다. 작은 힘이지만 정말 노력하면서 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