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루지체험장, 특별 이벤트 실시
상태바
횡성루지체험장, 특별 이벤트 실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6.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스텔라장과 신현희가 출연, 약 1시간 30분 가량 즐거운 무대 선사
횡성루지체험장, 여름 특별 이벤트
횡성루지체험장, 여름 특별 이벤트

횡성군 대표 관광지인 횡성루지체험장에서 7월 2일 오후 2시, 눈과 귀가 즐거운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횡성루지체험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재미와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가수 스텔라장과 신현희가 출연해, 약 1시간 30분 가량 즐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행사 당일 횡성루지체험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보다 가까이 인기가수를 만날 수 있다.

공연과 더불어, 7월 3일까지 횡성루지체험장 이용요금 30% 할인 행사도 진행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루지도 이용할 수 있다.

루지는 특별한 동력장치 없이 특수 제작된 카트를 타고 경사와 중력만을 이용해 트랙을 달리는 사계절 썰매이다. 횡성루지체험장 성수기(7월~8월) 이용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로,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횡성루지홈페이지(http://luge.hsg.go.kr) 및 사무실(☎033-342-5503)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형용 미래전략과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사람들이 많았다. 횡성루지체험장을 찾는 방문객이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 행복한 추억을 얻어가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