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기원.촬영 감독. 조운행 작가. 영화 꽃제비 시사회 개최
상태바
서기원.촬영 감독. 조운행 작가. 영화 꽃제비 시사회 개최
  • 이낙용기자
  • 승인 2022.06.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 거지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영화관 계단까지 가득 메운 영화 꽃제비 시사회
북한 군인들에게 쫏기는 의 연희,건우라는 젊은 남녀가 사랑을 나누다가 남자주인공이
북한 군인들에게 쫏기는 건우를 만나는 여주인공 연희

조운행 작가인 꽃제비. 낯선 제목이지만 알고 보니 북한 거지를 꽃제비라고 하는 영화 시사회가 6월 28일 오후 2시에 서울 충무로 대한극장 7층 11관에서 주최 영화. 드라마제작사 ㈜크마그 회장 조운행 후원 이바담코스메택으로 (개봉 전 꽃제비) 시사회가 관객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했다.

고태식 감독. 조운행 작가. 영화 꽃제비.... 

탈렌트 최범호 이수진의 사회
탈렌트 최범호 이수진의 사회

이날 시사회에는 탈렌트 최범호 이수진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제작사인 고태식 연출감독,

탈렌트 홍정민 영화 꽃제비 시사회 무대 연출 감독
탈렌트 홍정민 영화 꽃제비 시사회 무대 연출 감독

㈜크마그 임영술 부회장, (행사 총 연출) 탈랜트 홍정민등 많은 영화 관계자들 및 관객들이 계단까지  가득메운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영화관 계단까지  가득 메운 영화 꽃제비 시사회

영화 꽃제비는 여자친구를 부모님에게 소개시키고자 장을보고오던중 남한의 삐라를 살펴보다가 삐라를 단속하던 군관에게 걸려 숙청과 고문을 당하고 탈출해서 꽃제비로 장마당거리에서 살아가다가 여자친구를 구하기위해 스스로 잡혀 처형당한다는 북한의 실정을 폭로하는 영화로 작가 조운행, 촬영감독 서기원 연출감독 고태식의 작품으로 주연에 윤현식,이가은 조연에 이수형,이종석,박국진,김성용외 출연하였고 이어진 축하공연에는 민요장구,가야금병창,가수 한수정,윤희,블렉,지수,이수진이 출연했다.

시사회는 ㈜크마그에서 제작한 영화로 스마트폰 플랫폼 단편영화로 상영시간이 20분 정도이며 강한 메시지로 지루함이 없이 볼 수 있다.

코로나 이후 극장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몰린 건 첫 음이며 극장 계단에도 관객으로 가득 매워다.

꽃제비는 남쪽에서 보낸 전단지가 북쪽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영화를 통해 알수 있게 했으며 길지 않아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꽃제비는 정식 개봉한다면 전 국민의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크마그에서는 후속 작품으로 상속자. 탈출. 바이러스. 장편영화 미송. TV드라마.미니시리즈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