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테크노파크, ‘문화-UP 작은 음악회' 개최
상태바
충북테크노파크, ‘문화-UP 작은 음악회' 개최
  • 안준림 기자
  • 승인 2022.06.2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청소년교향악단 연주 속에 지휘 오선준, 소프라노 장혜란, 베이스 박광우, 해금 정도경 등 출연
충북테크노파크, ‘문화-UP 작은 음악회' 포스터 (사진=충북테크노파크)
충북테크노파크, ‘문화-UP 작은 음악회' 포스터 (사진=충북테크노파크)

(재)충북테크노파크는(원장 노근호, 이하 충북TP)는 오는 29일 4시 충북TP 차세대IT융합관 로비에서 ‘문화-UP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충북TP는 이번 달을 시작으로 매달 1회, 오후 임직원들의 문화· 상호 친목 활동 등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충북TP '문화의 날'을 지정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UP 작은 음악회'는 충북TP가 주최하고 청주청소년교향악단이 주관하며 청주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6월 ‘문화의 날'을 기념해 재단 임직원과 입주기업 및 지역주민들을 초대해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주청소년교향악단 연주 속에 지휘 오선준, 소프라노 장혜란, 베이스 박광우, 해금 정도경 등이 출연하며 맘마미아 OST “The Best of Abba”외 9곡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재)충북테크노파크 노근호 원장은 "코로나19로 문화 활동에 갈증을 느꼈을 임직원과 입주기업 및 지역주민들의 갈증을 해소코자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충북TP는 임직원들의 업무 몰입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위해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