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강원FC 배 동호인 축구 대회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제6회 강원FC 배 동호인 축구 대회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
  • 이낙용기자 기자
  • 승인 2022.06.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대 대룡축구회· 50대 남춘천FC 우승
배준성·이원희 선수 최우수 선수 선정
제6회 강원FC 배 동호인 축구 대회 개최 성황리에 마치고/사진=강원FC제공
제6회 강원FC 배 동호인 축구 대회 개최 성황리에 마치고/사진=강원FC제공-L

강원FC는 지난 19~20일 이틀간 춘천시에 위치한 송암스포츠타운 보조구장, 주 경기장에서 ‘제6회 강원FC 배 동호인 축구 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40대, 50대 2개 그룹으로 나눴고 각 그룹별 조별리그 후 결승전을 치렀다.

제6회 강원FC 배 동호인 축구 대회는 총 8개 팀 총 224명의 선수가 참가했고 첫날 조별리그부터 프로 선수들만큼이나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결승전에서 40대, 50대 그룹 각각 남춘천FC와 대룡축구회가 맞붙었으며 양 팀 접전 끝에 40대는 대룡축구회가, 50대는 남춘천FC가 나란히 우승을 차지했다.

기사이미지 사진/홈피캡쳐
기사이미지 사진/홈피캡쳐

특히 팀을 우승으로 이끈 대룡 축구회 배준성, 남춘천FC 이원희 선수가 최우수 선수에  선정됐으며 50대 그룹에서 8골로 가장 많은 득점을 한 남춘천FC 이건민 선수는 “팀원들이 도와줬기 때문에 많은 득점을 할 수 있었다.

우리 팀이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영광이고 이렇게 동호인들을 위해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강원FC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강원FC에서 하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대회 참가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