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회”농업회사법인 JBF(주)특별 제휴혜택 체결
상태바
“대한생활체육회”농업회사법인 JBF(주)특별 제휴혜택 체결
  • 김문상기자
  • 승인 2022.06.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에프에서 개발한 원료인 활성미네랄 농축액의 경우, 칼슘, 아연, 철, 마그네슘 등

대한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와 농업회사법인 JBF㈜(대표이사 화세경)은 6월 3일(금) 14:00경상남도 진주시 집현면 진주성로 751번길 33-11 JBF(주)본사에서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 할 것을 협의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JBF㈜의 화세경 대표이사와 대한생활한국레저골프협회 임직원,JBF(주) 임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대한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는 수영협회 김일회 회장, 건강운동사협회 박해연 회장, 노인체육회 강석만 회장 등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건강보조식품 및 JBF(주)는 자사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협약기간 중 대한생활체육회 단체 회원 및 가족 등 이용고객 에게는 특별 할인을 제공키로 했으며 경남 진주에 위치한 JBF(주)는 1984년 이상 미네랄 연구개발한 ‘천연유래 유기활성미네랄’을 주원료로 한‘더마인텐시브 미네랄 케어라인’의 최대 강점은 어린아기가 써도 될 정도의 EWG Green등급의 원료만 사용하고, 피부의 지질 장벽을 형성해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는 칼슘 성분이 다량 함유된 미네랄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냈고, 바다 식물인 홍조류, 해중류 등에서 추출하는 공법을 적용해 미네랄과 칼슘이 우리 인체에 잘 흡수되도록 유효성분을 극대화한 점에서 괄목할 만하다.

한편 제이비에프에서 개발한 원료인 활성미네랄 농축액의 경우, 칼슘, 아연, 철, 마그네슘 등 각종 미네랄이 피부에 영양분 고스란이 잘 흡수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최근 피부 미용, 다이어트 등 이너뷰티 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원료이다. 화세경 대표는 “면역력이 약한 유아부터 노년까지 전 연령대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천연유래의 제품”이라며 먹어서 좋아지고 발라서 좋아지는 첨가물이 없는 “흡수율을 극대화한 고퀄리티 활성미네랄으로서 그 활용도와 가치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ENA 활성미네랄과 병풀추출물의 배합기술로 피부 진정을 높이는 크림을 출시하고, EGF,FGF,IGF, TGF 줄기세포배양액,  8중 히알루론산, 게다가 히알루론산 전구체, 가슴이 커지는 크림의 주성분인 보르피린 5% 함유한 앰플이 출시되고, 빠르게 영양을 고루 충족시키는 줄기세포배양액 함유 공기압축식 안개분사형 미스트까지 출시한다.” 2018년 BIOMINE 3종라인에 이어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온가족 모든피부용 화장품이 출시되는 것이다.

JBF미네랄(ENA 활성 미네랄)은 미국FDA일반의약품으로 등록 되어있고 효과적인 칼슘 섭취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며 아연, 철, 마그네슘 등 성분이 함유된 농축액이다. 국내 골다공증 개선 특허, 간기능 개선 특허를 보유하고, 미국특허 보유, 일본특허 보유, 중국특허 보유 등 5개국 이상의 특허등록을 완료했으며, SCI급 논문이 4편 이상 국제학술지에 등재되는 등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대한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은 JBF(주)를 적극 홍보 지원할 것을 약속했고, JBF(주)는 생활체육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으며,대한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은 건강기능식품협약 체결을 통하여 생활체육회 회원들의“건강 복지 향상 및 사기 진작 효과에 기대”가 된다고 말씀하셨고,이용대상 회원은 대한생활체육회 ★중앙임원, ★체육회 17개 시,도별 회원,★국제(한인회 10개국),★산하체육회(유,청소년체육회/직장인체육회/다문화체육회/노인체육회), ★종목별 40개단체(축구,야구,볼링)등 이 현재 약 250만명 회원 이용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