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엔젤 & 미소 클럽 12대 이소영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광주 엔젤 & 미소 클럽 12대 이소영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조균우 기자
  • 승인 2022.05.20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도의 미소 클럽 회장으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주 엔젤 & 미소 클럽 12대 이소영 회장 이.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광주 엔젤 & 미소 클럽 12대 이소영 회장 이.취임식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광주 엔젤 & 광주 라이 온스 355-B1 지구 미소 클럽 12대 회장 취임식이 지난 17일 오후 6시30분 광주광역시 서구 데일리 컨벤션 3층에서 신임 이소영 회장 취임식이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이길행 총재를 비롯하여 이항수 차기 총재, 구제길 국제 라이온스 이사 등 내외빈 300여 명이 참석했다.

신임 이소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현재 비영어권 국가의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단어는 그 첫 번째가 엄마(mother), 두 번째가 열정(Passion), 세 번째가 스마일(smile), 네 번째가 사랑(love)이다"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소외된 곳 들을 찾아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실천적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며 그동안 추진해온 바턴을 이어 리더로서 그동안의 성과를 토대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취임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신임 이소영 회장은 광주 라이 온스 355-B1지구 미소 클럽에 가입하면서 처음에는 무엇인지 몰랐지만 한해 한해를 거듭하면서 한해마다 달라지는 테마를 보며 올해 저에게 주어진 테마 “봉사로 삶의 변화를” 마음속에 새겨보겠으며 이 테마를 실천해 보는 광주 미소 클럽 회장이 되어보겠다며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다양한 봉사를 하면서 회원 간의 우의를 더 해가는 모습이 아름다워 모두가 함께할 것이며 봉사가 주축이 되어 함께 공유하며 우의를 다지는 향기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클럽으로서 자리매김하여 참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그 실천 앞에는 저 혼자는 할 수 없는 일이기에 광주 라이 온스 355-B1지구 미소 클럽 회원 한분 한분 과 함께 모든 것을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미소 클럽 회원의 화합이 우선이라고 생각하며 화합된 미소 클럽의 모습으로 언제 어디서나 빛날 수 있는 봉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광주 엔젤 & 미소 클럽 12대 이소영 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참석자들고 함께 기념촬영 하고있다
광주 엔젤 & 미소 클럽 12대 이소영 회장 이.취임식을 마치고 참석자들고 함께 기념촬영 하고있다

특히 신임 이소영 회장은 노인사랑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하면서 지난 2020년도 중간 평과에서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8년 연속 최우수 기관으로 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여했으며 노인 맞춤 서비스로 홀몸 어르신. 고령 노인 부부 등 도움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안전지원. 사회참여 생활교육. 일상생활 지원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 하고 특히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을 위해 우울 예방 프로그램. 버섯 키우기. 다육 신물 키우기. 비누 만들기. 수경재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봉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