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2022 사회적 거리 좁히기 콘서트'에 코로나19 우수자원봉사자 초청
상태바
부산 '2022 사회적 거리 좁히기 콘서트'에 코로나19 우수자원봉사자 초청
  • 소현진 기자
  • 승인 2022.05.1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나인엔터테인먼트, (사)대한카바디협회 후원
코로나19 시기 활동한 자원봉사자 초청 격려자리 마련
하울링(HOWLING) 콘서트포스터
하울링(HOWLING) 콘서트포스터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백순희)는 오는 5월 14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하는 2022 사회적 거리 좁히기 콘서트 Sound of Aura‘HOWLING(하울링)’에 우수 자원봉사자 2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 초청은 ㈜벨나인엔터테인먼트(대표 김종구)와 (사)대한카바디협회(회장 황준)가 부산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콘서트 티켓을 후원하면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그동안 자원봉사자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도 선별진료소 봉사 및 방역 지원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으로 이들에게 잠시나마 위로와 쉼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울링’콘서트는 박강성, 적우, 홍지민, 김종서 등 유명 출연진과 함께 진한 울림을 담아 감동의 전율을 다같이 나눌 수 있는 자리로 그동안 각자의 분야에서 삶을 진심으로 삶아가는 모든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기획되었다. 이 콘서트를 시작으로 각양각색의 다양한 아티스트를 하울링이라고 하는 시리즈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백순희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장은“어려운 시기에 본인보다 늘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분들을 공연에 초청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자원봉사자분들께 쉼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를 후원하는 ㈜벨나인엔터테인먼트는 공연 기획, 제작, 매니지먼트 및 미디어컨텐츠 제작 법인, (사)대한카바디협회는 카바디 경기 보급육성과 우수한 경기인을 양성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