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농구협회 2022 국민은행 서울대회 개최
상태바
대한민국농구협회 2022 국민은행 서울대회 개최
  • 이상용 기자
  • 승인 2022.05.1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안 게임 여자 농구 국가대표 출신인 최규희 가 출전한다
대한민국 농구 협회 2022 국민 은행 서울 대회 개최/ 김의택 기자
대한민국 농구 협회 2022 국민 은행 서울 대회 개최/ 김의택 기자

대한민국농구협회 회장 권혁운 는 오는 월 일부터 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전용 코트에서 국민은행 차 서울대회를 개최 한다.
 
2022. 본 대회는 시즌 코리아투어의 첫 대회이며 초등부 중학부 고등부 오픈부 여자오픈부 코리아 리그 남. 녀. 까지 총 개 종별에서 총 팀이 참가하며 이번 시즌 첫 대회인 만큼 전 종별 접수가 조기마감 되는 등 대회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이에 협회에서는 보다많은 팀들의 참가를 위해 올림픽공원에 있는 전용 코트를 전체 대관하여 총 개의 코트를 운영하며 코리아 리그 남자부에는 박민수 김민섭 등이 출전하는 하늘이 내린 인제 석종태와 이동준이 포함된 한솔 레미콘 현역 대학 선수들로 구성된 조선대학교 등을 포함하여 총 팀 이 참가하며 탄탄한 팀과 선수 구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시즌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코리아투어 최초로 진행되는 코리아 리그 여자부에는 총 팀이 참가하며 이소정 박찬양 등 프로 은퇴선수들을 비롯하여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농구 국가대표 출신인 최규희가 출전한다.
 
한편 시즌 코리아 리그 남자부 참가팀과 남자 오픈부 우승팀에게는 오는 월 경남 사천시에서 개최될 국제대회 참가권 획득을 위한 예선전에 참여할 자격을 부여하며 이번 대회는 년만에 유관중 경기로 전환되어 많은 관중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