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수국, 출하 본격 시작에 온라인 직거래 공급
상태바
강진 수국, 출하 본격 시작에 온라인 직거래 공급
  • 조균우 기자
  • 승인 2022.04.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화훼법인 홈페이지(https://greenflower2100.mysoho.com) 주문 가능
강진 수국 (사진=강진군청)
강진 수국 (사진=강진군청)

전남 재배면적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강진 수국 출하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강진군 그린화훼영농조합법인(대표 김양석)이 관외 지역을 대상으로 온라인 직거래를 통한 공급에 나섰다.

수국 재배 법인인 그린화훼법인에서는 수국 택배 판매를 3송이 박스 16,000원, 4송이 박스 19,500원, 8송이 박스는 35,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모두 택배비가 포함된 가격이다. 구매는 그린화훼법인 홈페이지(https://greenflower2100.mysoho.com) 또는 네이버스토어팜(https://smartstore.naver.com/gjgreenflower)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올해는 2년생 수국화분 상품을 29,500원 가격에 신규로 개발 판매하는 등 최고급 수국을 소비자에게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양석 대표는 “강진 청자골 수국은 크기가 매우 크고 흰색, 분홍색, 보라색 등 색상이 화려하며, 최고의 품질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며 “믿고 구매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항상 아름답고 탐스러운 수국이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수국 온라인 직거래 택배 판매를 시작으로 5월 꽃작약, 장미 등 주요 화훼 온라인 직거래 판매를 이어가며 농가소득 창출에 힘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