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용 의원, 국회의원 종합 의정평가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상태바
정희용 의원, 국회의원 종합 의정평가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2.04.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희용 의원(왼쪽에서 5번째), 국회의원 종합 의정평가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 정희용 의원(왼쪽에서 5번째), 국회의원 종합 의정평가 ‘참 괜찮은 의원상’ 수상

국민의힘 정희용 국회의원(경북 고령·성주·칠곡)이 6일 MBN과 (사)한국여성유권자연맹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국회의원 종합 의정평가에서 '참 괜찮은 의원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참 괜찮은 의원상’은 국민의 대표자인 국회의원이 입법활동과 민생활동, 국민과의 소통, 사회갈등을 해소하여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복합적으로 평가하고, 대한민국 정치발전을 위해 헌신해온 국회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정희용 의원은 지난 국정감사, 예결특위 활동을 통해 정책, 민생, 현안을 꼼꼼하게 점검하고 해결하기 위한 대안을 제시하였고, 대한민국 미래먹거리 창출과 사회적 약자 보호라는 큰 틀 안에서 다양한 주제의 법안을 대표발의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국민의힘 중앙재해대책위원장으로서 각종 재난·재해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하여 현장점검과 봉사활동으로 피해 복구에 앞장섰으며, 당선 이후 거의 매주 지역을 방문하여 주민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한결같은 의정 활동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정희용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 참 괜찮은 의원상을 수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민생에 도움이 되고 위기의 대한민국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