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평창 백일홍 축제 개최
상태바
제5회 평창 백일홍 축제 개최
  • 문순옥 기자
  • 승인 2019.09.0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일 홍 축제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 완료 -

평창 백일홍 축제가 제5회를 맞아 9월 6일부터 15일까지 평창읍 평창강 둔치 일원에서 6일 오후 3시 사전행사로 백일홍 둘레길 걷기와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6시 개막식이“소망이 이루어지는 100일 홍”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올해는 1.5km 길이에 면적 약 70,000㎡ 면적의 백일홍이 가을날 평창강과 어우러져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으며 꽃밭 이외에도 탈곡 체험과 떡메치기, 송어낚시체험, 깡통 열차, 100일 소망 돌탑 쌓기, 소망의 편지, 100일 홍 야간조명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축제는 야간에도 운영되며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과 연인들 사진 찍기에 안성맞춤이며 축제장으로 본격적으로 들어가면 넝쿨식물이 있는 긴 터널이 그늘을 만들어 주고 백일홍 바람개비가 가을바람과 함께 속도를 맞춰 돌아간다.

축제장 먹거리 촌에는  역사 깊은 평창전통시장과 평창 바위공원, 미탄면의 청옥산 육백마지기, 봉평면에서 함께열리는 효석문화제가 있어 백일홍축제장을 찾아 온 주민과 관광객들의 호응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용배 평창읍장은 “많은 주민들이 폭염과 태풍속에서도 정성스럽게 꽃밭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좋은 추억을 가득 담아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