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월곶생활문화센터 재개관
상태바
김포시 월곶생활문화센터 재개관
  • 이기수 기자
  • 승인 2022.03.12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이전, 엘리베이터 설치 등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한층 편리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
월곶문화센터
월곶문화센터

경기도 김포시 월곶생활문화센터가 엘리베이터 공사 등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이달 15일 재개관에 들어간다.

(재)김포문화재단에 따르면 김포 북부권역 대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해 온 월곶생활문화센터가 사무실 이전, 엘리베이터 설치 등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한층 편리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지역주민 및 시민들에게 다가설 준비를 마쳤다.

월곶생활문화센터는 지난 해 9월부터 본관을 폐쇄하고 통진현의 역사 사료 등을 전시하기 위한 전시실과 사무실 이전공사를 진행해 왔다.

이번 공사가 마무리됨에 따라 김포문화재단 사무공간은 2층으로 이전되게 되며, 1층은 마주침 공간과 도서열람 공간, 엘리베이터 로비 등 지역주민들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하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그동안 사무실로 사용되었던 동호회실 역시 다시 동호회원들의 품으로 환원된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리모델링 공사기간 중 불편을 참고 기다려 주신 지역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월곶생활문화센터가 지역주민의 다양한 문화·예술·독서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문화행사와 교육, 동호회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월곶생활문화센터는 재개관을 맞이해 3월 15일부터 ‘잃어버린 추억을 찾아드립니다’ 사업인 옛 비디오 변환 사업에 대한 신청 접수를 전화로 받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